본문 바로가기

HOMO/앙총

[2PM쇼] 벌칙이긴 하지만 아닌것 같기도한 벌칙

     출처 : 외커


과자먹기게임 다하고, 과자들이 남아서 이걸 벌칙으로 해서 쿵쿵따 한판을 했는데 바보같은 장우영이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과자 종류별로 멤버들이 한번에 다 넣어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성이나 뭐 다른 애들이었으면 벌칙아닌 벌칙인데 장우영은 입이 쪼매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쿤이는 쉬운거 줄께 하는데 왜케 더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막 씹지 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호 ㅋㅋㅋㅋㅋ 씹지 말랑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택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파이를 뚜껑처럼 마무리해 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백룸(앙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