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O/앙총

투피엠 안에서 장우영의 위치

           출처 : 눈만뜨면장우영


멤버들 다 다이빙하고 놀았는데 우영이는 안하다가 자기도 해보고 싶었는지 해보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영은 정작 아무렇지도 않은데, 멤버들이나 지켜보는 스텝들이나 장우영 챙기기 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영 가냐? 어 우영이 가? 우영이 수영할 수 있어? 우영아 수영은 할 줄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이런 챙김이 익숙한 듯한 장우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만 끄덕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여자 스텝분들은 그렇다치는데 남자 스텝분들 중에 불안하다고 하시는 분은 누구신가요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우영이가 좀 아프게 떨어지니까 애기 달래듯이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아프겠다! 아퍼아퍼아퍼아퍼! 우영이 어떡해! 어우 아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은 다 이해하겠는데 이준호 황찬성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로 치면 니네보다 형이다 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눈만뜨면장우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