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2PM

파리가서 신난 투피엠


        출처 : 유투브 (Doctoranlor님)

       

        마지막에 쿤이가 먼저가는 우영이 보고 "우영아~ ***" 말하는데 정확히 잘 안들려 ㅠㅠㅠㅠ  우영아 안추워? 이러는건가?? 

        뭐라는겨 ㅋㅋㅋㅋ 같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찍은 분 불어로 뭐라카는데 뭔소린진 모르겠지만 흥분한건 알게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유투브 (Tenchoe32님)



애들 웃는거 진짜 즐거워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찬성이가 안보이는데 어디갔나 했더니 츄러스사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텀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