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니치쿤

쌍코미 시절 쿤이


그 유명하디 유명한 닉쿤 휴지짤 ㅋㅋㅋ 

멍뭉이쿤, 똥강아지쿤 등의 별명이 만들어지고, 상덕후와 (짐승같은) 누나팬도 양성한 전설의 그 짤 ㅋㅋㅋ

자고 일어났는데도 이런 아해는 너밖에 없을꺼다..... ㅠㅠㅠㅠㅠㅠ 애기애기해 ㅠㅠㅠㅠㅠ


저런 표정으로 하지말라고 하면 바로 그만 둘 것 같음... 눈빛봐 ㅠㅠㅠㅠㅠ 똥강아지 ㅠㅠㅠㅠㅠ

보들보들 치즈라면 씨에프 감독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은혜로운 영상을 찍어주셔서... ㅋㅋㅋㅋ

크으.... 진짜 상크미다 상큼해 ㅠㅠㅠㅠㅠㅠ


바가지 머리를 뒤집어써도 미모가 죽지않는 쿤이 ㅠㅠㅠ 바가지 머리 잘어울려 ㅠㅠㅠㅠ 멍뭉이쿤


텐바이텐 컵.... 아 갖고싶다.... 나는 왜 이때 퐈슨이가 아니었던가....




출처 : 힐링쿤, 찬락쿤, khunber, alterego, sain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