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장우영

2009 우영대전 Mr.장우영


동영상 보면, 33초에 랄랄라 부분에서 우영이만 혼자 멜빵끈 올려서 춤추는 데 그게 너무 섹시함 코피 퐝 ㅠㅠㅠㅠ


언제봐도 좋은 2009년 우영대전 미스터 무대

코디들이 진짜 작정하고 우영이 꾸며준 듯했던 ㅋㅋㅋㅋㅋㅋㅋ

핑꾸돋는 볼터치 화장, 사과머리와 분홍분홍한 리본끈, 티셔츠 묶어주고 ㄷㄷㄷ

이 모든 걸 다 소화해낸 마성의 장우영에 박수를...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우글(오픈), 깨알닷컴, 화초장, 삼총사, minnie, blog.naver.com/bio74


겁나 쿤우 둘... 키도 크고, 비율까지 쩔어주고, 티도 둘이 맞춰서 K,W ㅠㅠㅠㅠ 

어쩜 바지 색깔도 노랑이랑 분홍이야 ㅠㅠㅠㅠㅠ 쿤우대전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