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장우영

김규리에게 춤 가르치는 장우영

출처 : wooyoungcut.com(오픈님)


댄싱 위드 더 스타인데, 규리언니 보는 눈이 있으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춤추는 것도 좋고, 안녕하세요~ 하는 것도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 누구한테 가르치는 거 보니까 저스트 장사장 생각나기도 하면서 미래의 장우영에 대해서 막 망상질도 해보게 되고 ㅋㅋㅋㅋㅋㅋ

여튼 춤우는 진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잡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