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장우영

[승신] 눈 땡글 멍뭉이 승리의 앙요정

출처 : 장가닷컴


이거 완전 내 지뢰짤 중에 하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 날 다녀왔거등.......... 장우영 이러는 거 쌩눈으로 보고 왔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씨 말 안들린다고 조용히하고 들으라는 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보고 나 바로 아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플짤로 아이컨택 당할 때 마다 흠칫흠칫.......... 미야내 우영아 씨...씻고 오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막노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