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장우영

[2PM쇼] 짬뽕먹고 썽내는 장우영

출처 : 외커


올드보이 대 영보이, 줜나 매운 짬뽕 누가누가 먼저 먹어 없애나 게임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워 죽겠는 장우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 찾는데 제작진이 암말도 없으니까 역정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디언 보조개 보이면서 화내면 하나도 안무서워 우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