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O/쿤우

라디오에서 선물 자랑하는 장우영

출처 : 뻑가's tistory blog


쿠니형이 선물 많이 사줬다고 라디오에서 자랑질하는 장우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르치 뭐, 사구리는 사이인데 그정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서는 쇼핑백 가득 선물 사줘, 일본에서는 장난감 가게에 가서 장난감도 사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겠다 장우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애인 나도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쿤이한테는.... 그게 너니까 가능한거겠지........................................................ 그냥 니네 둘이 행복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때 쿤우 둘 다 몬냄이였는데 서로 아껴주는 너네 정말 참사람..............................S2..................................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