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O/쿤우

라디오에서 웃기는 닉쿤이 자랑스러운 장우영

출처: 뻑가's part 2 ▷ http://namisayo.tistory.com


스윗소로우 보라임. 라디오에서 쿤이가 가만히 있는게 싫은 우영이는 쿤이가 웃기자 겁나 자랑스러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이랑 팔 겁나 쓸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영이가 쓴 포니모자는 쿤이 모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쿤이가 포니모자 쓰고 나오긴 했는데 우영이가 달라고 했는지 뭔지 할튼 그래서 우영이한테 주고 지는 후드를 뒤집어 쓴게 확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a.ringo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