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장우영

2012 제 7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베스트커버 수상 장우영


이 사진 진짜 너무 좋아 ㅠㅠㅠㅠ 우영이 걸어가면서 인터뷰하는데 무슨 재벌 3세 느낌 ㅠㅠㅠㅠㅠ

포토월에서 사진도 찍고~



우영이 이렇게 웃을 때마다 가슴이 간질간질 해 ㅠㅠㅠㅠㅠ



맨헬 편집장님이신가?여튼 관계자님이 우영이 사진 뒤에 크게 걸려있다고 얘기하니까,

뒤에 자기 사진 보고 나서 쑥쓰러운지 웃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간지나는 표정.... 멋있엉~



쇼 보면서 멘붕의 시간을 겪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커버상을 수상~ 





마무리는 코까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 핏줄 때문에 남자돋는 손에, 옷매무새 다듬을 때는 섬세한 우영이 손짓 ㅋㅋㅋㅋㅋ


출처 : L.KE, 우글, 장가닷컴, 우영아, 트루컬러(장우영닷넷), meaning.x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