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장우영

겁나 귀엽게 태국어 하는 장우영


옌난난이 Long time for cool, 오랫동안 신선하게 이런 뜻이라고 함. 향수광고에 쓰인 문구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튼 진짜 귀여운 장우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호 옆에 닉쿤이 앉아 있는데, 이거 하기 전에 
준호 등 뒤에서 우영이가 쿤이한테 옌난난 성조를 물어봤나봐~ 그래서 쿤이가 알려주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호도 우영이가 귀여워서 인건지, 웃겨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겁나 예쁘게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조 틀려놓고 민망해서 I'm sorry~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 장우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옌난난 할 때 찰나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겁나 초롱초롱 하니 이뻐 죽갔어 ㅠㅠㅠㅠㅠ


출처 : 왓탐, betti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