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O/쿤우

[2PM쇼] 반칙왕 옥택연2

        출처 : 외커



우영이가 괜히 맞자, 화난 쿤이 우영이보고 벌칙 다시 하라면서 맘껏 땡겨 이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영이 표정변화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쿤우 사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죽어도 맞기 싫은 택연이가 또 지가 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쿤이가 맞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쿤우 표정변화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