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O/쿤우

[승신] 손바닥 밀치기 연습하는 쿤우

출처 : NAWOO


우영이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아주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쿤이는 뒷모습인데도 신난게 보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니네 눈 안마주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방송하면서 연애까지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러워 죽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손바닥 밀치기 하면서 둘이 손잡고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과 thㅏ랑, thㅏ랑과 일 둘 다 해서 좋겠네 이것들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우글(우지앵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