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O/쿤우

[2PM쇼] 쿤형이 좋아하는 음식은??

출처 : 암인럽


쿤형이 좋아하는 음식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스피드 퀴즈해 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낸 문제 지가 바로 풀어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둘셋 하면서 다들 우영을 쳐다보는 이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쿤 우영이만 계속 쳐다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호가 하나둘셋 할 때는 순간정지!하고 우영이만 봐 ㅋㅋㅋㅋㅋ
순간 대답 못한 장우영....... 닉쿤이 따지니까.......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인디언보조개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빨라서 대답못했다며 급하게 변명을 해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먼저 말하고 싶었는데 못해서 정색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쿤우 행쇼.............S2...............